신논현 루프808(ROOF808)

가을이다보니 루프탑 바가 유행이다
오랜만에 친구 동생들과 루프탑을 갔다

여긴 신논현역 바로 옆에있는  건물의 16층에 있는  루프탑이다
빌딩 옥상을 루프탑으로 하고있는곳을 처음이다~^^;;


16층이 R로 적혀있다~^^





 풍경은 빌딩에서 내려다보는 강남이다보니 느낌이 다르답니다


외각은  천장이 뚫려 있어서 바람이 분다  곧 추워지면 못올거 같네요^^ㅋㅋ




 음식이랑 칵테일은 쏘쏘 하기 때문에
문안한 데이트나 모임을 하고싶다면 가보는것도 좋다~^^




근데 내가 먹은 애플마티니는....   맛이 그냥 그랬다 ㅎㅎㅎ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명동 마루가메제면